지티기어 A/S정책(변경됨)
분류:공지   페이스북 
작성자 : 관리자 | 조회: 2,412 | 날짜: 2017-04-18 12:04:06


지티기어 A/S 정책

 

- 지티기어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의 A/S 지원합니다.

- 무상 A/S 기간은 구입 날자로부터 1 입니다.(*로지텍 제품의 경우 2년 무상A/S 기간을 제공합니다.)

* 부품 교환 발생 교환 부품에 대하여 3개월 무상 A/S 지원 합니다.

* 지티기어 구입 제품은 무상 A/S기간 후에도 국내에서 유상으로 A/S 받으실 있습니다.

- 지티기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제품 본사의 A/S 방침을 기본으로 합니다.

* 본사에서 A/S불가 판정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.

- 지티기어에서 판매되는 해외수입은 제품은 국내 생산 제품보다 A/S 절차가 길어질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 지티기어에서 A/S 가능 여부 판단이 어려운 경우 본사의 답변을 통해 처리됩니다.

- 사용자가 직접 제품을 임의로 분해할 시 AS가 불가능 합니다.


교환 가능한 경우 (제품 수령 7 이내)

 

-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교환은 불가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- 제품 수령 7 이내 아래 사항에 해당할 경우 교환이 가능 합니다.

- 상품을 배송 받았을 상품이 손상되어 있거나 훼손된 경우 교환이 가능 합니다.

* 판단이 어려운 손상의 여부의 경우는 본사(제조사) 판단 결과에 따라 처리 합니다.

* 포장 발생할 있는 미세한 스크래치는 교환이나 환불이 어려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- 구입한 제품이 지티기어에서 불량 판정을 받았을 경우 교환이 가능 합니다.

 

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 

-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교환은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 제품 구매 수령 7일을 초과한 경우

- 제품에 하자가 없거나 사용자 과실로 인한 하자가 발생한 경우

- 수리가 가능한 하자일 경우

- 제품 외관 이상 (스크래치 / 부분기스 / 미약한 도장 손상 ) 경우

  * 지티기어에서 판단이 어려울 경우 본사의 판단 결과에 따라 처리 합니다.

 

임대 장비 제공 조건

지티기어 구매자 한정 지원 합니다. (무상 수리 기간 내 제품)
A/S 접수 후 수리 기간이 5일을 초과 할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
부품 수급 대기 기간동안 제품 사용이 불가능 한 경우
동일 모델 제품이 불가능할 시 유사 제품 대체 제공 합니다.

배송비

- 무상 수리 기간 내 제품 하자는 지티기어가 부담 합니다.


* A/S 신청 양식 다운로드

다음글 5월 6일 지티기어 휴무안내. 관리자 2016-05-04 13:13
이전글 4월 13일(수) 20대 국회의원 선거일 지티기어 휴무... 관리자 2016-04-12 15:29

비밀번호 확인

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
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수
[공지] 지티기어 4월 3일 재입고 소식! 관리자2017.04.04173
[공지] 플레이시트 공식딜러 지티기어 관리자2016.08.24842
[공지] [주의사항] 페달V3 사용시 주의사항! 관리자2016.08.091083
>> [공지] 지티기어 A/S정책(변경됨) 관리자2016.05.032413
[공지] 파나텍 드라이버 관리자2015.06.083187
64 [공지] 지티기어 4월 3일 재입고 소식! 관리자2017.04.04173
63 [공지] T300RS 예약구매 진행 및 가격조정 공지! 관리자2017.03.29461
62 [이벤트] 스피드레이서 인천점 오픈 지티기어 할인 쿠폰 이벤트 관리자2017.03.23370
61 [이벤트] 닐 모터스포츠 런칭 할인 쿠폰 이벤트 관리자2017.03.14832
60 [공지] 신상품 입고 및 상품 재입고 관리자2017.02.23390
59 [공지] 10일 금요일 지티기어 운영안내 관리자2017.02.09187
58 [공지] 알시트 RS1과 파나텍 핸드브레이크가 입고되었습니다. 관리자2017.02.07136
57 [공지] 설 연휴 배송 공지알림. 관리자2017.01.2462
56 [공지] 신상품 로지텍 G29입고/트러스트마스터 T300재입고. 관리자2016.12.21445
55 [공지] 파나텍 신상품 입고& 재입고 안내 관리자2016.11.28203
54 [공지] CSL 컴팩트 패키지 예약판매 안내. 관리자2016.11.25217
53 [공지] [입고알림] 파나텍 포르쉐&핸드브레이크, 플레이시트 챌... 관리자2016.10.13961
52 [긴급공지] 9/28~10/9 전화응대및 쇼룸방문 제한운용 관리자2016.09.28556
51 [공지] 플레이시트 입고일정 안내 관리자2016.09.27432
50 [공지] 좀더 저렴한, 리퍼제품을 구매하고싶으시다면 필독! 관리자2016.09.06908
49 [공지] 플레이시트 공식딜러 지티기어 관리자2016.08.24842
48 [공지] 파나텍 휠베이스 팬 오동작 문제 있으신분 필독. 관리자2016.08.16783
47 [공지] [주의사항] 페달V3 사용시 주의사항! 관리자2016.08.091083
46 [이벤트] [공동구매]플레이시트+트러스트마스터 관리자2016.08.01805
45 [공지] [이벤트] 플레이시트 후기이벤트! 관리자2016.07.29501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